Sabtu, 09 Februari 2013

#Bakor + Hangul

#Kata-kata Cinta

(Aku sadar aku tak sempurna tetapi kau menyempurnakan ku dengan cinta mu)
나는 완벽하지 않아 실현하지만 당신의 사랑으로 날을 완성하고
naneun wanbyeoghaji anh-a silhyeonhajiman dangsin-ui salang-eulo nal-eul wanseonghago

(Semua cinta saya untuk Anda)
모든 사랑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 modeun sarang-eun dangsin-eul-wihan geos-ibnida

(Tak perlu kamu mencari lagi dimana tulang rusukmu, aku disini yang menjadi tulang rusukmu)
당신이 더있어서, 갈비뼈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난 여기 갈비했습니다
dangsin-i deoiss-eoseo, galbippyeoleul bol pil-yoga eobs-seubnida, nan yeogi galbihaessseubnida

(Ketika kau mencintanya dan kau hanya mendapat hujan, cintailah aku sebagai pelangi mu)
당신이 그녀를 사랑하고 방금 비를 얻었을 때, 나는 무지개에게 당신을 사랑
dangsin-i geunyeoleul salanghago bang-geum bileul eod-eoss-eul ttae, naneun mujigaeege dangsin-eul salang

Komunitas Pecinta Bahasa Korea

0 Comments:

Post a Comment



Free Website templatesFree Flash TemplatesRiad In FezFree joomla templatesSEO Web Design AgencyMusic Videos OnlineFree Wordpress Themes Templatesfreethemes4all.comFree Blog TemplatesLast NewsFree CMS TemplatesFree CSS TemplatesSoccer Videos OnlineFree Wordpress ThemesFree Web Templates